5. 접수 방법

 

   접수기한 : ~ 2025. 8. 25.(월) 18:00

       ※ 접수마감일 18:00까지 도착된 메일에 한하여 유효함

 

   접수방법 : 이메일(gsm1324@korea.kr) 제출

 

       ※ 메일제목 : 재외동포청 일반행정 5급 전입신청서 제출(홍길동)

 

 6. 유의 사항

  서류전형 합격자 및 최종합격자는 개별 통지 예정이며, 서류심사  면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전입대상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출되는 서류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해 합격 결정이 취소될 수 있으며, 구비서류 미비 또는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본인의 책임입니다.

  인사 부서에 전출 동의여부와 전출 가능성(9~10월 중) 등을 사전 확인하여, 전출이 가능한 경우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재된 내용 외 문의사항이 있을 시 재외동포청 운영지원(032-585-323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