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시점

배포 즉시

배포

2025. 4. 10.() 14:00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홍보대사 배우 정태우 “이젠 한상경제권으로 도약할 때”

– 재외동포청, 17~20일 애틀랜타서 제23차 대회 개최…공식 홍보영상 10일 공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 미국 애틀랜타 개스사우스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23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4.17.~4.20.) 앞두고 대회홍보 영상을 4 10() 유튜브 채널(youtube.com/@OKAKOREA) 공개했다.

 

  ‘한상 경제권* 비전’이라는 주제의 40 분량 영상에는 대회의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정태우가 출연했다.

     * 한상경제권: 동포기업인·상공인을 중심으로 형성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로, 기존의 한인 경제인 네트워크보다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개념이며 생산‧소비‧무역‧투자‧인력이동의 밸류체인을 구축하여 가시적 성과 창출을 목표로

 

  지난 3 대회의 홍보대사에 위촉된 그는 배우이자 동시에 식품 제조업체를 운영하는 기업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 직접 참가해 동포 경제인들과 네트워킹에 나설 예정이다.

 

  정태우는 홍보 영상을 통해 “우리는 기적을 만들어 왔다.”면서, “한강의 기적과 세계 한상들의 K-Biz 신화가 이제는 한상 경제권을 통해 함께 도약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한, 글로벌 시장을 향한 우리 기업과 동포들의 새로운 도전에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가 함께하겠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