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챗 이용방법은 ‘재외동포 365 민원콜센터(https://webcall.g4k.go.kr) 또는 ‘재외동포 365 민원포털(https://g4k.go.kr)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붙임의 참고자료를 참고하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재외동포 365 민원콜센터’는 이번 웹챗 서비스까지 다각화된 상담 채널 구축을 통해 세계 재외동포들에게 보다 편리한 민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됐다.

 

민원 상담 서비스 주무부서인 재외동포서비스지원센터 김연식 센터장은 “웹챗 서비스는 말로 하는 상담이 부담스럽거나 간단한 문의를 쉽게 해결하고자 하는 동포분들께 맞춤형 서비스가 것”이라며 “센터는 앞으로도 재외동포들이 세계 어디에 있든, 체감할 있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붙임 관련 참고자료 1.  .

담당

재외동포청 재외동포서비스지원센터

책임자

 

장학수

(02)6399-7160

담당자

사무관

정선옥

(02)6399-7161